샤오미 WIHA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 1년 사용 후기 (JXLSD01XH)

공구가 아무리 많아도 꼭 필요할 때 적합한 공구가 없는 경우가 많다. 특히 정밀 드라이버는 자주 사용하므로 괜찮은 제품을 구비해 놓는 것이 좋다.

 

샤오미 WIHA 드라이버는 독일의 공구 명가 이화(WIHA)와 합작하여 제작한 드라이버 제품이라고 한다. 샤오미의 깔끔한 제품 디자인과 독일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졌으니 망설일 것 없이 바로 구매하였다.

 

손바닥보다 조금 큰 알루미늄 케이스에 24종류의 드라이버가 들어있다. 이 중에서도 5종의 십자드라이버를 가장 많이 사용하였다.

 

지금까지 사용한 곳은 마우스안경시계컴퓨터 등 십자드라이버를 가장 많이 사용했으며, 그 외 드라이버는 아직 사용을 해 보지는 못했지만 한 번쯤은 사용할 때가 있을 것 같다.

 

샤오미 드라이버

제품의 포장은 꼼꼼하게 되어있으며, 내부 케이스는 알루미늄 재질로 되어있다.

 

샤오미 드라이버 내부1

케이스의 위쪽을 살짝 누르면 내부 케이스가 위로 살짝 올라오는데 이것을 꺼내면 된다.

 

샤오미 드라이버 내부2

십자, 일자의 드라이버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

 

샤오미 드라이버 내부3

별나사, 육각 등 일상에서 쉽게 보지 못하는 형태가 많다.

 

샤오미 드라이버 사용1

제일 큰 십자드라이버는 PC 나사에 적합하다.

 

샤오미 드라이버 사용2

드라이버 길이가 길지 않아서 깊숙한 곳에 사용할 때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다.

 

샤오미 드라이버 사용3

 

샤오미 드라이버 사용4

제일 작은 십자드라이버는 안경과 같은 아주 작은 나사에 사용할 수 있다.

 

샤오미 드라이버 십자 전체

십자드라이버 하나만으로도 본전을 뽑을 수 있고 케이스도 고급스럽기 때문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만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