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큘러스 퀘스트 2] 아이폰 무료 VPN 앱 설치 (캐나다 스토어)

한국 오큘러스 퀘스트 스토어에는 출시가 되지 않는 게임이 많다. VPN을 사용하여 다른 국가의 스토어에 접속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캐나다 스토어를 추천하고 있는데, 캐다나 스토어는 출시된 게임이 많으며 같은 게임이라도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VPN 앱은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검증된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아래의 윈드스크라이브(Windscribe)는 검증된 회사의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 버전은 한달에 10G 용량 제한이 있지만 게임 몇 개 다운로드하는 데는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며 아래의 순서로 설치 및 사용하면 된다.

 

1.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VPN 앱을 설치한다


 

2. 설치된 Windscribe VPN 앱을 실행한다

이메일 인증을 받아야 10G 용량을 제공한다. 이메일 인증을 받지 않으면 2G를 사용할 수있다.

 

3. VPN 국가 및 지역을 선택하고 VPN을 켠다

하단의 국가 및 직역을 선택하고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눌러서 VPN을 켠다.

(일부 국가의 VPN은 유료만 제공하는 경우도 있다)

 

4. 오큘러스 앱을 실행한다

 

5. 한국 스토어에서 검색되지 않는 게임을 검색한다


쓰오파(The Thrill of the Fight) 게임은 한국 스토어에서는 검색되지 않으며 VPN을 통해서 다른 국가의 스토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오큘러스 퀘스트 2] 월컴 쿠폰 사용 방법 (발급시기, WELCOME25)

오큘러스 처음 사용자는 스토어에서 2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웰컴쿠폰(WELCOME25)을 준다. 오큘러스 퀘스트 2를 구매한 지 일주일 만에 쿠폰을 받았다. 대부분 일주일 전후로 쿠폰일 발급되는 것 같

gen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