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배송기간, 배송조회 방법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에서 소소한 지름을 가끔씩 한다. 주로 당장 필요하지는 않지만 사두면 유용한 물품 들을 구매하는데, 주문을 하면 몇달은 기다려야 물건을 받을 수 있다.


빠르게는 한달 이내에 배송이 되지만, 아주 저렴한 물건은 2~3개월은 걸리는 경우가 허다하다. 배송방법에 따라서 배송기간이 어느 정도 걸리는지 아래를 참고하여 물건이 올때까지 느긋이 기다리면 된다.

 


배송방법별 평균 배송 기간

AliExpress Standard Shipping (2주 ~ 1개월)

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 (1개월 ~ 2개월)

China Post Registered Air Mail (2주)

Singapore Post (2주 ~ 1개월)


배송기간


AliExpress Standard Shipping은 알리바바 물류창고에서 출고가 이뤄이는 방식이고 국제등기로 배송되며 배송조회도 가능하고 비교적 물건을 빨리 받을수 있다. (2주 ~ 1개월)

 


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는 국제우편으로 배송되는 방식이며 배송추적이 불가능하고 배송기간도 아주 길다. 우편이기 때문에 연락도 안주고 우편함에 넣고가는 경우가 많아서 우편함을 확인 안하면 배송이 되었는지 알수가 없는경우도 있다. 대부분 한달 이내에 물건이 오지만 두달이 넘는 경우도 많다. (1개월 ~ 2개월)

 


China Post Registered Air Mail은 국제등기로 배송이 되며, 배송조회도 가능하고 대부분 2주정도에 물건을 받았다. (2주)

 


Singapore Post는 싱가폴에서 발송되는 국제 우편이며 비교적 빨리 배송되는 편이다. (2주 ~ 1개월)

 


배송조회


알리 배송조회화면에서 추적번호를 복사해서 하단 배송조회 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하다. 17TRACK 사이트가 조금더 보기 편한것 같다.

 


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 사이트에서 조회. 모바일을 지원하지 않아서 보기에 불편하다.

 


17TRACK 사이트에서 조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